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대제사장으로 오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대제사장으로 오신 안상홍님과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친히 오신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세워주셨습니다.
멜기세덱의 반차인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약속을 허락하신 분은 오직 하나님밖엔 없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은
모든 성경이 증거하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은 누구? >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著 안상홍님)"
히 5 : 8-10 그가 아들(예수님)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사도바울은 아들이신 예수님이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증거하였습니다.
그런데 왜 뒤에가서는 멜기세덱에 관해 할 말이 많고 해석하기 어렵다고 하였을까요?
히 5 : 11-14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때가 오래므로 너희가 마땅히 선생이 될터인데 너희가 다시 하나님의 말씀의 초보가 무엇인지 누구에게 가르침을 받아야 할 것이니 젖이나 먹고 단단한 식물을 못 먹을 자가 되었도다 대저 젖을 먹는 자마다 어린 아이니 의의 말씀을 경험하지 못한 자요 단단한 식물은 장성한 자의 것이니 저희는 지각을 사용하므로 연단을 받아 선악을 분변하는 자들이니라
이 살렘 왕 멜기세덱은 주전 1920년경에 있었던 역사로써 오늘날까지 그 예언의 비밀이 숨겨져 왔습니다.
기록한 말씀과 같이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젖이나 먹고 단단한 식물을 못 먹을 자가 되었도다" 사도 시대에는 멜기세덱에 관한 지식은 젖이나 먹는 어린아이 신앙밖에 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때가 오면 멜기세덱에 관한 지식이 장성한 성도들이 나올 터인데 그들은 지각을 사용하므로 연단을 받아 선악을 분별하는 자들이라는 말씀입니다.
◈ ◈ 해석하기 힘들고 그 당시(초림예수님)로는 이해할 수 없었던 이유 ◈ ◈
히 7:1-4 " 이 멜기세덱은 …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
①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 말 그대로 이방사람이니 예언 성취도 진짜 멜기세덱이 이방에서 나와야 합니다
②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 세상에 태어나는 사람치고 아비나 어미가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마 12 : 46-50 예수께서 무리에게 말씀하실 때에 그 모친과 동생들이 예수께 말하려고 밖에 섰더니 혹 형제들이 한 사람이 예수께 여짜오되 보소서 당신의 모친과 동생들이 당신께 말하려고 밖에 섰나이다 하니 혹 형제들이 말하던 사람에게 대답하여 가라사대 누가 내 모친이며 내 동생들이냐 하시고 혹 형제들이 손을 내밀어 제자들을 가리켜 가라사대 나의 모친과 나의 동생들을 보라 혹 형제들이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모친이니라 하시더라
성경에는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부모는 부모로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멜기세덱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부모 밑에서 출생해야 합니다.
③ "족보도 없고"
→ 이스라엘 12지파에는 족보가 실려 있지 않은 이방 사람이여야 합니다.
④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복을 빌어 주는 제사장이니 이 예언 성취는 예수님께서 유월절 성만찬 예식에 떡과 포도주로 우리들에게 복을 빌어 주실 분입니다.
그런데 초림예수님은 이방나라가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고, 부모인 요셉과 마리아 둘 다 하나님을 믿는 구원의 축복안에 있었습니다. 또한, 유다 지파에 족보가 있으신 분이셨습니다.
바로 이 부분이 초림예수님만으로 완전한 멜기세덱으로 해석하기 어려웠던 점입니다.
성경은 일점 일획이라도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신다 하셨으니 이 완전한 멜기세덱도 반드시 때가 되면 등장할 것입니다.
완전한 멜기세덱은 이방나라에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 떡과 포도주로 세우신 새언약유월절의 진리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실 육체로 오실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사도바울은 두번째 오실 그리스도가 계심을 증거하였습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시는 분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밖에 없습니다!
옛날 멜기세덱 당시에는 제사장들이 많이 있었어도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빈 사람은 멜기세덱 뿐이었으며, 신약에 예수님 당시에도 유월절에 양이나 염소나 소로 제사 드렸지만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주신 분은 오직 예수님 뿐이었습니다.
오늘날에도 많고 많은 교회가 저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는 하지만
멜기세덱으로 오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지 않고서는 영생의 축복도, 의의 말씀을 경험하지도, 단단한 식물을 먹을 장성한 자들이 되지도 못합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37년간 친히 알려주신 복음을 듣고 배울 때 의의말씀을 경험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멜기세덱의 예언을 통해서만 보더라도
답글삭제재림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합니다